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맛집] 혼자만 알고 싶은 브런치카페_골드피쉬

맛있는 여유

by 리딩 라이프 2026. 5. 26. 22:00

본문

728x90
반응형

브라타치즈 더치베이비

 

나는 이렇게 환상적인 브런치카페는 처음이다.

 

메뉴 하나하나가 정성스럽고 예쁘고

미쳤다!!

 

내가 너무 귀하게 생각하는 제자들과 함께 갈 곳을 열심히 찾다가 발견한 곳이었다.

신불당은 이미 식상하다.

신불당이 아닌 곳으로 찾아다 찾은 이곳!~

https://naver.me/FqWtQSK0

 

네이버지도

골드피쉬 천안점

map.naver.com

 

사실 아무도 안가르쳐주고 나 혼자 가고 싶은 곳이 되어가고 있다.

하지만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두 데려가야지 ㅋ

공간도 아늑하다.

주차장이 없는 것이 다소 단점이지만 

이미 난 그걸 감당하면서도 꼭 가고 싶은 곳이 되어 버렸다.

 

파스타를 제외한 모든 메뉴를 시켜본 것 같다.

지금까지 3번 갔다.

 

처음엔 제자들과 5명

두번짼 둘이서 

세번짼 6명

그래서 많은 메뉴를 시킬 수 있었다.

 

아보카드 오픈 샌드위치는 너무 신선한 아보카도가 통째로 올라가 있어서 

먹음직스럽고 

먹으면 감탄~

토스트라고 하기엔 너무 멋진 프렌치토스트

세트로 시켰던 메뉴에 포함되었던 단호박스프도 맛있었다.

나는 스프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말이다..

 

그릇들도 다 예쁘다.

고급스럽다.

 

2인 세트...싱싱하고 맛있다.

 

 

오랫동안 떠들던 우리를 위해 

이제 그만 나가라는 눈치가 아니라 

따뜻한 팝콘을 서비스해주심

아주 예쁜 청년이 응대를 하는데 

미소가 참 예쁘다.

커피 리필이 되냐고 물었는데 안된다고 하더니

커피를 서비스해주었다.

 

찐 단골될 듯!!

이번 주 토요일에 친구들 모임에도 가기로 했다.

 

이젠 나를 알아봐주려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