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맛집] 호사스러운 친구 모임 3_해변가 브라보칼국수, 브라보!!!!!

맛있는 여유

by 리딩 라이프 2026. 6. 23. 22:00

본문

728x90
반응형

 

우리는 좀 지쳤다.

안목해수욕장까지 걸으려고 했던 건 아니었는데 

내 기억에 거기에 뭔가 많이 있었던 것 같아서 무작정 걷자고 했다.

(그런데 그렇게 먼줄은 잘 몰랐음...ㅋ)

 

아침부터 움직인 우리팀이나 대전팀이나 모두 아침식사도 거르거나 대충하고

휴게소에서 간식으로 또 대충 끼니를 때웠기 때문에 점심 식사를 해야 했다.

그런데 시간이 애매해서 

간단한 메밀국수 같은 걸 먹고 싶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렸다.

거창한 점심식사를 하기엔 저녁을 또 먹어야 했기 때문에 최대한 간단한 것으로 해야했다.

 

가는 길에 칼국수 집을 만났다.

그래도 칼국수 정도면 간단하다는 의견이 대세~

아무도 없는 식당에 들어갔는데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다.

이렇게 고마울데가!!!

 

 

뷰도 너무 좋다.

바닷가 쪽으로 창문을 모두 열어 놓아서 시원하다.

인테리어도 나름대로 감성이 있다.

 

70CM 칼국수라는데 철판냄비 길이다.

칼국수 길이가 아니고 ㅋ

고기랑 새우, 가리비, 전복, 문어 등 푸짐한 내용물이 들어가있다.

샤브샤브처럼 해산물과 고기를 건져먹고 나서 육수를 더 붓고 칼국수를 끓인다.

우리는 곧 저녁식사를 해야 해서 

4인을 시키지 않고 3인을 시켜도 되냐고 물었다.

대부분 안된다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안된다고 하면 그냥 시킬 참이었는데

이 착한 식당은 괜찮다고 한다. 대박~~

 

사진을 올려주니 

창원에서 올라오고 있던 친구가 전화를 한다.

깜짝 놀란다.

거의 저녁수준이 아니냐고 ㅋㅋㅋ

우리는 조금만 시켰으니 걱정말라고 안심을 시켰다.

 

정말 맛있었다.

심지어 김치도 중국산 아니고 종갓집이다. 완전 꿀맛~~~~

 

https://naver.me/5ZJxCS91

 

네이버지도

브라보칼국수 강릉본점

map.naver.com

 

이런 집은 대박나야함~~~

우연히 들어갔는데 이런 맛집이라니 

정말 감격적이었다.

 

사장님~~~ 최고예요~ 대박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