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지인이 추천한 횟집이다.
횟집에서 바라본 바다경치다.
이렇게 멋진 경치를 보면서 회를 먹는데 이 가격이라고? 미쳤다!!!
미리 가보니 이미 예약은 끝났으나
늦게 도착하는 창원팀과 우리 늦은 점심 칼국수 덕분에
7:30에 저녁식사를 하고 싶다고 하니
5시 예약팀이 빠지면 연락을 주겠다고 하셨다.
오와~ 횡재!!!
안그럼 못 먹을 뻔!!!
주말은 이삼주 전에 예약이 다 찬다고 하심(너무 이해가 됨)
어떤 메뉴였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1인 약 5만원 정도 비용으로 너무 훌륭하다고 감탄하면서 식사를 했다.
일단 입구도 너무 깨끗하고 정갈하다.
위치도 정말 좋다.
바닷가 바로 앞
![]() |
![]() |
![]() |
![]() |
건물 2층에 있다.
1층에는 스시집과 손질한 해산물을 파는 곳이 있다.
가까이에 산다면 스시집은 무조건 가봤을 듯
이번 여행에서는 갈 타이밍이 없었다. 아쉽....
친구는 여기서 뭘 사고 싶어했지만 내가 말렸다.
택배로 다 파니 그냥 택배로 구매하라고...
다행히 명함을 가져가는 것으로 패스~~~
![]() |
![]() |
매니저님이 조언하는대로 메뉴를 시켰다.
모든 음식이 다 맛깔스럽다.
비쥬얼도 좋다.
![]() |
![]() |
![]() |
![]() |
사진을 열심히 찍지를 못했다.
돌판에 나온 스키다시?가 정말 예술이었다.
해삼, 멍게, 독도새우, 전복 등 다 좋아하는 것들~~
뭔가 먹으면서 감탄하느라 바빴던 것 같다.
생각나면 찰칵 ㅋ
![]() |
![]() |
사장님이 직접 말리신 가자미라고 하시며
특별히 추가도 해주시겠다고 해서
우리는 두 마리를 더 얻어 먹었다.
남자들이 팁을 슬쩍 드림 ㅋ
![]() |
![]() |
본 요리인 회가 나왔다.
우럭, 광어, 뭐라고 말씀해주셨는데...까묵..
미역국도 맛났다.
뷰도 좋고 맛도 좋고
이럴 수가 있나?
이미 강릉에 빠졌다.
점심의 브라보에 이어
저녁의 해송은 진짜 멋진 곳~
다시 와보고 싶은 곳이었다.
네이버지도
해송
map.naver.com
| [강릉맛집] 호사스러운 친구 모임 3_해변가 브라보칼국수, 브라보!!!!! (0) | 2026.06.23 |
|---|---|
| 굴비맛집_영광군 법성골목식당 (0) | 2026.05.28 |
| [천안맛집] 혼자만 알고 싶은 브런치카페_골드피쉬 (0) | 2026.05.26 |
| [천안맛집] 호박꽃_청당점 (4) | 2026.03.29 |
| [커피맛집] 천안카페_커피미식가 (4) | 2026.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