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맛집] 호사스러운 친구 모임 4_현지인 추천 근사한 횟집_해송

맛있는 여유

by 리딩 라이프 2026. 6. 24. 22:00

본문

728x90
반응형

 

현지인이 추천한 횟집이다.

횟집에서 바라본 바다경치다.

이렇게 멋진 경치를 보면서 회를 먹는데 이 가격이라고? 미쳤다!!!

미리 가보니 이미 예약은 끝났으나

늦게 도착하는 창원팀과 우리 늦은 점심 칼국수 덕분에 

7:30에 저녁식사를 하고 싶다고 하니 

5시 예약팀이 빠지면 연락을 주겠다고 하셨다.

오와~ 횡재!!!

안그럼 못 먹을 뻔!!!

주말은 이삼주 전에 예약이 다 찬다고 하심(너무 이해가 됨)

 

어떤 메뉴였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1인 약 5만원 정도 비용으로 너무 훌륭하다고 감탄하면서 식사를 했다.

 

일단 입구도 너무 깨끗하고 정갈하다.

위치도 정말 좋다.

바닷가 바로 앞

 

 

건물 2층에 있다.

1층에는 스시집과 손질한 해산물을 파는 곳이 있다.

가까이에 산다면 스시집은 무조건 가봤을 듯

이번 여행에서는 갈 타이밍이 없었다. 아쉽....

친구는 여기서 뭘 사고 싶어했지만 내가 말렸다.

택배로 다 파니 그냥 택배로 구매하라고...

다행히 명함을 가져가는 것으로 패스~~~

 

매니저님이 조언하는대로 메뉴를 시켰다.

모든 음식이 다 맛깔스럽다.

비쥬얼도 좋다.

 

사진을 열심히 찍지를 못했다.

돌판에 나온 스키다시?가 정말 예술이었다.

해삼, 멍게, 독도새우, 전복 등 다 좋아하는 것들~~

 

뭔가 먹으면서 감탄하느라 바빴던 것 같다.

생각나면 찰칵 ㅋ

 

사장님이 직접 말리신 가자미라고 하시며

특별히 추가도 해주시겠다고 해서 

우리는 두 마리를 더 얻어 먹었다.

남자들이 팁을 슬쩍 드림 ㅋ

 

 

본 요리인 회가 나왔다.

우럭, 광어, 뭐라고 말씀해주셨는데...까묵..

미역국도 맛났다.

 

뷰도 좋고 맛도 좋고

이럴 수가 있나?

이미 강릉에 빠졌다.

점심의 브라보에 이어 

 

저녁의 해송은 진짜 멋진 곳~

다시 와보고 싶은 곳이었다.

 

 

https://naver.me/IxKQlAmp

 

네이버지도

해송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